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사전예약앱 '모비', 인기 모바일 '천군' SNS홍보미션 진행

발행일 : 2016-12-23 15:59:36
사전예약앱 '모비', 인기 모바일 '천군' SNS홍보미션 진행

[RPM9 박동선기자] 인기 게임예약앱 '모비'가 유저SNS를 통한 게임 인지도 강화작업에 착수했다.

23일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자사의 어플 '모비'를 이용해 게임 '천군:대한민국 쟁탈전(운용사 와이디온라인, 이하 천군)'의 홍보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모비' 내 '스페셜쿠폰' 섹션을 통해 '천군' 페이지에 접속, '페이스북 공유'버튼과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을 눌러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게임플레이 5분' 버튼을 클릭한 뒤 게임을 즐기면 된다.

참여유저에게는 '영웅검 200개'·'3~5성 영웅 소환권 2매'·'10만 금화' 등의 아이템들이 지급된다.

게임 '천군'은 시공초월 삼국지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RPG로, 300여 종의 캐릭터들을 모아 육성하는 재미와 함께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를 부가시키고 있다.

이 게임은 최근 △공격형 힐러 '화타'와 지원 타입 영웅 '반장' 추가 △조인·정보·보연사 등 영웅 5종 밸런스 조정 △신규 세트 스킬 1종 변경 △'도전의 탑'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