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인기 모바일RPG '혈맹: 피의 복수',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템증정 시작

이벤트 아이템 '눈꽃'·'징글벨' 등 교환…강화 및 기간제 특수아이템 지급

발행일 : 2016-12-23 15:47:42
인기 모바일RPG '혈맹: 피의 복수',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템증정 시작

[RPM9 박동선기자] 인기 게임퍼블리셔 위드허그의 모바일 게임 '혈맹: 피의 복수(이하 혈맹)'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아이템이벤트를 벌인다.

위드허그 측은 오는 25일까지 게임 '혈맹' 내부 이벤트로 '이벤트 아이템 교환' 및 '원보소비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아이템 교환'은 행사기간 내 일반던전에서 드롭되는 '눈꽃'과 '징글벨'을 수집, 다양한 강화아이템과 크리스마스 장비(3일 제한) 등으로 교환해주는 플레잉 이벤트다.

여기에 원보(게임캐시)로 구매가능한 '선물팩'(특별아이템 8종 수록), 원보의 누적충전과 소비에 따른 아이템보상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초월 굴레'·'화염 지검' 등 아이템을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상점 이벤트는 금일까지만 진행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혈맹에 보내주시는 많은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템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천둥장비 교환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 게임 '혈맹'을 풍성한 아이템들과 함께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 '혈맹'은 방대한 스토리와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정통 클래식 RPG로, 최대 5000명 규모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와 실시간 PK, 공성전 등의 매력요소를 갖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