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헝그리앱, 기대신작 모바일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상담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6-12-20 16:20:47
헝그리앱, 기대신작 모바일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상담 이벤트 실시

[RPM9 박동선기자] 국내 대표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운용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유저유입률 제고와 정보교류채널 활성화를 위한 신규 미션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모나와(대표 송현두)에 따르면, 유저커뮤니티 '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헝그리앱'에서는 '당신은 하급 닌자 진로상담원'이라는 이름의 댓글미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게임에 대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유저들의 게임적응도를 높이고 정보교류를 활성화시키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참여방법은 오는 22일까지 커뮤니티 내 '진로상담' 게시판에 게재되는 고민글에 대해 도움이 되는 댓글 20개 이상을 작성하면 자동응모된다.

보상은 응모기간 종료 후 추첨선정된 1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각 헝그리앱의 캐시포인트인 '밥알 20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헝그리앱'에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IP(지적재산권)를 바탕으로 만든 모바일 RPG로, 간단한 탭과 슬라이드 조작법을 통해 주인공 ‘나루토’와 개성 넘치는 닌자들이 펼치는 화려한 인술들을 만날 수 있다. 현재 이 게임은 지난 7월 일본을 시작으로 전세계 42개국에 출시돼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