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 게임정보 공유 및 이벤트로 문전성시

발행일 : 2016-12-19 12:23:00
리니지2 레볼루션 헝그리앱, 게임정보 공유 및 이벤트로 문전성시

[RPM9 박동선기자]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넷마블게임즈의 화제신작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인기급등과 함께 관련 정보취득을 위한 유저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으면서,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커뮤니티로서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19일 모나와(대표 송현두)에 따르면 유저커뮤니티 '레볼루션 헝그리앱'은 현재 기본 시스템과 지역·장비·스킬 등 수백 개에 달하는 게임 가이드와 공략이 게재되면서 필수적인 공략과 최신 정보를 발 빠르게 얻기 위한 유저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여기에 게임패드나 보조배터리 등 현물상품과 구글 기프트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의 게임캐시 구매용 상품을 증정하는 미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나와의 헝그리앱 관계자는 "커뮤니티 활성화에는 게임 '레볼루션'의 자체적인 흥행도 있겠으나, 커뮤니티 활동에 자진해서 참여해주신 유저분들의 공이 컸다"며, "앞으로도 '레볼루션 헝그리앱'은 최신 소식과 알찬 게임 공략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는 현재 필수 공략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유입된 유저들이 자신만이 가진 노하우나 팁을 공유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혈맹을 생성하는 등 다방면에서 자발적인 커뮤니티 문화를 형성해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