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두산 "울산 역세권 개발지구…서울산 교동 두산위브 분양"

발행일 : 2016-12-10 10:00:00
사진 설명: 서울산 교동 두산 투시도 <사진 설명: 서울산 교동 두산 투시도>

두산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34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를 분양중이다. 

지하 1~지상 24층 8개 동으로 전용면적 △84m² A형 126가구, △84m² B형 218가구△74m² 326가구의 총 670가구다. 전 세대가 중소형 아파트라는 희소성을 갖췄다. 공급가는 700만원 대부터 시작한다.

84m² A형은 4-BAY 설계에 주방폭 3.9m까지 넓힌다. 입주자가 알파룸(다용도실)을 서재나 펜트리, 창고, 드레스실 등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84m² B형은 넓은 실내공간 확보를 위해 거실(Living)과 식사공간(Dining), 주방(Kitchen)을 하나로 연결한 LDK구조다. 74m²은 4-BAY설계 주방폭 3.8m다.


피트니스센터,어린이집, 경로당,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여성과 노약자의 주차 편의를 고려해 법정 주차대수를 상회하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했다.

단지 북측에는 태화강이 자리 잡고 있다. 언양읍성과 반구대 암각화, 영남알프스CC 등 풍부한 문화레저 공간과 함께 신불산 자연휴양림과 간월재, 등억온천지구 등의 청정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남측 소공원과 중앙광장, 산책로, 포켓쉼터 등 조경면적도 극대화했다.

영화초등학교와 신언중학교, 언양고등학교, 울산산업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하나로마트와 탑마트, 언양시장이 가까워 쇼핑에 편리하고 보건서와 병원,은행, 우체국,읍사무소, 도서관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서울산IC가 인접해 경부고속도로와 울산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또 KTX 울산역이 가까이 위치해 전국 각지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언양시외버스터미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서울산 교동 두산위브는 선착순 계약자 100명에 한해 시스템 에어컨을 무료로 시공해주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택홍보관은 울산시 남구 봉월로167번지 엑슬루타워 A동 2층에 마련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