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스포츠

맥스FC, 첨단기능 제품 도입…현장 검증 기회 마련

발행일 : 2016-11-02 10:10:00
맥스FC, 첨단기능 제품 도입…현장 검증 기회 마련

[RPM9 이상원기자] 오는 11월 12일 ‘뉴제너레이션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MAX FC 대구 대회가 신기술, 신개념 제품들을 선보이는 장이 될 전망이다.

맥스FC(MAX FC)는 지난 1일 대구에서 EMS 운동 시스템 브랜드 저스트핏코리아, 기능성 에너지 드링크 리로드와 후원 협약식을 맺고 금번 대회부터 후원사로 합류하는 에너스킨 코리아 관계자와 함께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체육관 현장 답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맥스FC는 이번 대회를 통해서 신기술과 첨단기능성 제품들을 실제 경기에 적용할 예정이다.

EMS 운동 시스템 저스트핏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 EMS 트레이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EMS(전자기 근육 자극기)는 직접 근육에 전기자극을 줘서 20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효과를 끌어내는 첨단 트레이닝 시스템이다.

이번 MAX FC 대회에서는 원데이 토너먼트로 치뤄지는 퀸즈리그 출전 선수들의 피로회복을 위한 EMS 리커버리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격투기 선수들이 감량 후 회복을 위한 전문 음료로 이용하는 기능성 에너지드링크 리로드는 계체량 직후와 시합 직후 선수들에게 컨디션 회복을 위해 제공된다.

이 제품은 무카페인, 무향신료, 부방부제로 글루코스(일명 포도당)를 주 성분으로 하는 기능성 에너지드링크로 선수 컨디션 회복과 에너지 극대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글루코스는 신체와 뇌에 직접적인 에너지를 제공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으며 여기에 BCAA, 타우린, 레몬의 30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 깔라만시가 포함돼 있다.

‘입는 테이핑 기어’로 유명한 에너스킨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실리콘 압착 테이핑 기어'를 제공한다. 실리콘 압착 테이핑을 스포츠 의류에 접목시킨 이 제품은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은 물론 부상 방지, 자세교정, 재활까지 다방면에 효과를 창출하는 기능성 의류다.

이번 대회에서는 KO로만 승부가 인정되는 비스트룰 참가 선수들이 에너스킨 기어를 착용, 파워와 피지컬 극대화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시켜 줄 예정이다.

한편 MAX FC06 대회는 오는 11월 12일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오후3시부터 켄텐더리그가 시작되며, 오후 7시부터 메인 리그가 진행된다. IB SPORTS와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MAX FC06 뉴제너레이션의 티켓 예매는 맥스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