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세라믹프로 수원본점, 9H유리막코팅시공 이벤트

발행일 : 2016-10-17 16:32:05

자동차 유리막코팅 전문업체 세라믹프로 수원본점(대표 가윤한)은 ‘세라믹프로(CERAMIC PRO)9H’로 시공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세라믹프로9H 코팅제를 사용해 자동차 유리막코팅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차량 헤드라이트 무황변 PPF(Paint protection film)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세라믹프로 수원본점, 9H유리막코팅시공 이벤트

이 회사 관계자는 "그 동안 본점에서 시공을 받기 위해 전국 각지로부터 매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자동차 유리막코팅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고성능 코팅제인 ‘세라믹프로9H’를 소개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세라믹프로9H는 세계적 브랜드 나노샤인의 프리미엄 코팅제. 스크래치, 낙서, 오염물, 노화, 조기산화, 염분부식, 스톤칩, 벌레 및 새의 분비물 등으로부터 도장페인트를 보호해 준다. 직물, 가죽, 플라스틱, 고무 등의 표면보호 코팅제로도 사용된다.

차량 표면의 부드러움과 깨끗함을 장기간 유지하고 코팅 후 셀프 세차와 차량관리가 편리해 전세계 60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다.

수원 세라믹프로 가윤한 대표는 "해당 코팅제의 경우 한 번 시공하면 차량에 영구적으로 적용되며, 오직 기계적 방법(폴리싱)으로만 제거할 수 있어 숙련된 전문가를 통해 진행하는 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숙련된 자동차 외장관리 노하우와 체계적인 열처리시스템으로 시공을 진행한 사례와 관련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