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여행&맛집

채널 파프리카, 포스팅한 파프리카 레시피 URL ‘10월 18일까지’ 올려주세요

발행일 : 2016-10-10 10:00:00
채널 파프리카, 포스팅한 파프리카 레시피 URL ‘10월 18일까지’ 올려주세요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회장 박중묵)가 파프리카의 효능과 다양한 레시피를 보다 많은 네티즌들과 공유하기 위해 지난 6월 7일 공식 오픈한 공식 커뮤니티 ‘채널 파프리카’의 ‘파프리카 요리 포스팅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채널 파프리카’는 선선한 가을철을 맞아 가을에 어울리는 파프리카 레시피를 공유하기 위한 해당 이벤트를 지난달 19일부터 1달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파프리카와 레시피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우선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레시피의 조리 과정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포스팅된 블로그 URL을 ‘채널 파프리카’ 이벤트 게시물 하단 댓글란에 매뉴명과 함께 기입하면 된다.

메뉴나 포스팅 형식은 자유이며, 단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만 가능하다. 미운영 중인 블로그도 참여가 가능하다.

‘채널 파프리카’는 10월 18일 이벤트 마감 직후 심사를 거쳐 총 1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가정오븐을, 2등 3명에게는 프라이팬 세트 및 조리도구를, 3등 5명에게는 플레이팅용 그릇 세트를, 4등 9명에게는 주방 잡화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0일 ‘채널 파프리카’에서 발표된다.

자조회 관계자는 “파프리카는 색깔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비타민 보충, 면역령 강화, 피부미용, 암 및 염증 제거, 피부미용 효능이 있다”면서 “특히 갈슘과 인, 비타민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말했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