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여행&맛집

은하항공여행사, 가을향기 가득 강원도 영동지역 국내 골프여행지 추천

발행일 : 2016-10-04 15:30:00
은하항공여행사, 가을향기 가득 강원도 영동지역 국내 골프여행지 추천

강원도 속초는 산, 바다, 호수가 어우러져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끼기 충분하며 싱싱한 활어회도 맛볼 수 있는 지역이다.
 
국내골프 전문여행사 은하항공여행이 진한 가을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 영동지역으로 떠나는 골프상품을 출시했다.
 
강원도 속초, 설악, 양양, 강릉, 삼척, 영덕, 포항 등 다양한 지역 상품으로 구성돼 있는데, 먼저 속초 파인리즈CC는 각 홀마다 특징 있는 나무를 중심으로 꾸며졌으며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리조트이다.
 
또한 속초시 설악산과 동해 바다가 어우러진 설악 썬밸리CC, 프라자CC는 에메랄드 빛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환상적인 골프장으로 천하 제일의 절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설악산의 변화무쌍한 사계절을 만끽하고 싶은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아울러 여행사는 강원도 삼척의 파인밸리CC와 블랙밸리CC도 추천 상품으로 꼽았다. 삼척시 근덕면에 위치한 파인밸리CC는 객실에서도 동해를 조망할 수 있다. 세계 1위 골프장인 미국 파인밸리 골프장의 개념을 살려 태백산맥의 봉우리를 따라 능선과 자연계곡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골프장이다.
 
아름다운 클럽하우스로 유명한 블랙밸리CC는 철저한 코스관리와 그린피의 부담을 주지 않아 기분 좋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삼척에는 해양 레일바이크, 동굴여행, 이사부 사자공원 등 다양한 문화관광도 즐길 수 있다.
 
최근 와이드앵글 익스트림 골프챌린지를 강릉 메이플비치CC에서 개최하였다. 앞서 설명한 골프장과는 달리 드넓은 구릉지에 조성된 정통 링크스 코스로 사계절 내내 푸르른 필드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을에는 그 구릉지가 더 아름다워 메이플비치 골프리조트를 찾는 골퍼들이 늘고 있다.
 
조금 더 아래로 내려가면 송이버섯과 복숭아의 주산지로 여러 관광 명소들이 있는 경북 한국의 페블리치 오션뷰CC가 기다리고 있다. 영덕에는 국내 최고의 시사이드 골프장인 오션뷰CC는 오션비치CC로 새로운 시작을 알려 골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행사 관계자는 “특가이벤트로 신선한 골프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후회 없는 골프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은하항공여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