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화장대를 부탁해2 서우, 모공프라이머로 동안 메이크업 꿀팁 공개

발행일 : 2016-10-01 12:00:00

데뷔 이후 뽀얀 동안 얼굴로 팔색조 연기를 펼쳐 꾸준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우가 29일 FashionN 뷰티 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2’에 출연, 동안 메이크업 하는 법이 화제다.

평소 20대 초반 같은 매끄러운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의 동안 메이크업 꿀팁은 바로 ‘모공프라이머’. 그녀는 밤 형태의 해당 제품을 소량 손의 열기로 녹여 T존과 모공이 많이 분포 되어 있는 볼 주변에 녹이듯 발라주는 것이 매끄러운 동안 피부 연출의 꿀팁이라 밝혔다.

화장대를 부탁해2 서우, 모공프라이머로 동안 메이크업 꿀팁 공개

해당 제품 사용 시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가 중요하다. 유분의 함량이 높거나 잘 녹지 않는 밤 형태는 모공을 깨끗하게 메꿔주지 못 할 뿐 아니라 2차 트러블 감염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배우 서우가 사용하는 해당 제품은 천연물로 만들어진 특허물질 함유로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다공성 파우더의 함유로 속당김 없이 피지를 흡착해 하루종일 보송하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지성∙건성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모공프라이머 사용이 동안 메이크업의 꿀팁이라는 것이다.

팔색조 연기파 배우 서우가 소개한 ‘쉬드엘 히든 스페이스 포어 프라이머’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와 사용 팁은 29일 방송된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