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하린식품, 환절기 건강관리 위한 작두콩차 제공

발행일 : 2016-09-29 16:49:43

최근 계절의 변화로 일교차가 심해 많은 사람들이 비염과 기침 등을 호소하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노인들은 특히 이 시기에 건강에 더욱 더 신경 써야 한다.

이 가운데 하린식품은 환절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작두콩차를 제공하고 있다.

하린식품 측에 따르면 작두콩차는 환절기 환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히스티딘, 우레아제 성분 등이 많아 비염이나 축농증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되며 소화를 원할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작두콩에 들어있는 콘카나발린A는 단백질이 많아 해독에 좋고 항종양에 도움이 된다.

하린식품, 환절기 건강관리 위한 작두콩차 제공

또 작두콩 수세미차는 수세미 열매를 엄선한 콩깍지로 만들어 깊은 차 맛을 느낄 수 있다. 수세미의 사포닌 성분은 소염작용으로 염증부의를 빨리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콜레스테롤과 유사한 화학적 구조를 가져 콜레스테롤 흡수를 저해하고 배출을 돕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하린식품은 순천 주암의 맑은 자연환경이 있는 농장에서 키운 작두콩만을 엄선해 식품을 만들고 있다. 사질토양에서 자란 어린 열매만을 선별해 자연농법만을 통해 재배하고 있으며 소비자 직거래 판매를 하고 있어 대량생산제품과는 차별성을 갖고 있다.

아울러 청정지역에서 자란 작두콩수세미는 화학비료와 농약을 쓰지 않고 자연퇴비로 재배한 것으로 이밖에도 생강, 야콘 등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이번 2016년 무농약 인증을 받았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