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러브헌터, 드라마 속 한강요트 프로포즈 이벤트 제공

발행일 : 2016-09-28 16:18:10
러브헌터, 드라마 속 한강요트 프로포즈 이벤트 제공

프로포즈 전문 이벤트 업체 러브헌터는 한강요트 프로포즈 이벤트 가격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업체가 제공하는 요트 프로포즈는 주인공을 놀라게 해줄 시나리오가 준비돼 있고 고급 퀄리티의 요트와 한강 물 위에 떠있는 레스토랑의 식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레스토랑 요리는 스테이크이며 런치할인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요트 프로포즈를 하게 되면 두 남녀가 한강이 보이는 대형 선상 레스토랑에서 식사가 끝나갈 때쯤 웨이터가 와서 주인공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준다. 스크래치 즉석복권에서는 요트 탑승권을 받는다고 인쇄돼있고 자연스럽게 두 남녀는 요트로 탑승한다.
 
레스토랑 옆 요트로 가면 주인공을 위한 깜짝 이벤트 영상편지가 상영되고 주인공은 요트 내부에 꾸며진 이벤트 룸으로 이동 후 프로포즈를 받을 수 있다.
 
러브헌터 관계자는 “다양하고 체계적인 이벤트 진행과정을 통해 드라마나 영화 속 장면은 이제 더 이상 로망이 아닌 현실이 됐다”며 “30%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더 많은 예비부부가 이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야경이 나오는 시간대는 예약률이 높아 선 예약을 통해야만 원하는 시간대로 예약이 가능하다.

박준석 기자 (pjs@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