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한예종 학생들, 탄산수 페리에 핵심요소 영상으로 제작

발행일 : 2016-09-24 09:40:00
한예종 학생들, 탄산수 페리에 핵심요소 영상으로 제작

한국예술종합학교(이하 한예종)가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탄산수 페리에와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예종은 영상원 교수의 지도 아래 민소정, 이종훈, 김보성, 김동준, 박진호 등 총 다섯 명의 한예종 학생들이 위에 기술한 페리에의 7가지 핵심를 재해석한 영상을 공개한다. 그리고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 다섯 작품 중 최고의 영상을 선정한다.

페리에는 그동안 꾸준히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해왔다. 앤디 워홀과 같은 아티스트, 빌모트, 샤비냑과 같은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매년 ‘아트 보틀’을 출시하는 등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예종 학생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사이트에서는 영상을 직접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백화점 상품권, 페리에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페리에 공식수입원 (주)CUC의 마케팅 담당자는, “문화와 예술은 페리에의 중요한 DNA의 일부”라며 “한국 예술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한예종 학생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 영상들을 통해 더욱 특별하게 페리에와 만나게 되기를 바라며, 온라인 투표에도 많이 참여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