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서울전역 세탁물 무료방문수거 청년기업 ‘밤낮세탁’ 론칭기념 이벤트

발행일 : 2016-08-30 13:41:54

1인 가구 급증에 따라 바쁜 현대인을 대상으로 무료세탁 수거와 배달을 내세운 청년기업 ‘밤낮세탁’(대표 백요한.28세)이 새롭게 서비스를 개시했다.

'밤낮세탁'은 청년들이 전문 세탁기술을 배워 창업한 24시간 배달/수거 세탁소로, 서울지역 어디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직접 세탁소를 들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세탁물을 집에서 맡기고 다시 받을 수 있다. 또 차별화를 위해 기존 시장 사업자들과 달리 세탁공장에 위탁하는 방식이 아닌 직영세탁소에서 대량의 세탁물 혼입 없이 정결하게 운영하고 있다.

서울전역 세탁물 무료방문수거 청년기업 ‘밤낮세탁’ 론칭기념 이벤트

업체 백요한 대표는 "저희 ‘밤낮세탁’은 직접세탁을 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3일~5일 정도입니다. 멀리는 왕복 2~3시간 거리도 고객편의를 위해 서울지역이며 세탁 및 무료 수거배달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리고자 합니다. 또 지속적으로 실용적이고 편리한 세탁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밤낮세탁'은 가을, 겨울 준비를 위한 1+1 이불세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장롱속에 보관해둔 이불들을 꺼내기 전에 이불 속 진드기와 유해균을 박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1+1의 이불세탁을 할 수 있으며, 기간은 오는 9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 상담플러스친구 '밤낮세탁'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매장 위치는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293길 16 이안상가주택(방배동 486-2) 1층 밤낮세탁'이며 브레이크타임은 새벽3시~새벽6시 이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