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홍콩에서 실루엣소프트-엘란쎄 초청강연 성공리에 마쳐

발행일 : 2016-08-26 17:55:00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홍콩에서 실루엣소프트-엘란쎄 초청강연 성공리에 마쳐

홍경국 후즈후피부과 원장이 실루엣 소프트와 엘란쎄에 대한 강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두 부문 국제 의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

지난 21일 홍콩에서 개최된 ‘퍼펙타필러심포지엄’에서 홍 원장은 ‘환자의 만족감을 높인 콜라겐 생성촉진제 엘란쎄’, ‘실루엣소프트의 테크닉과 환자별 디자인’,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를 이용한 콤비네이션 시술’이라는 3가지 주제를 토대로 강연을 했다.

그는 “과거 안티에이징시술은리프팅시술과 볼륨시술이 각각 따로 이루어 졌는데, 최근에는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의 콤비네이션 시술을 통해 리프팅과 볼륨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면서 “간단한 시술로 자연스러운 동안효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고난도의 시술이기에 오랜 시술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심포지엄에는 홍콩의 3대 성형외과 전문의 다니엘 리(Daniel Lee), 워터 킹(Dr. King Wing Keung, Walter), 고든 마(Dr. Ma, Gordon)가 참석해 홍콩 의료계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다니엘 리는 이번 런칭 심포지엄 사회를 맡아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홍경국 원장은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들 앞에서 경험을 전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새로운 시술에 대한 홍콩 의사들의 관심과 열정에 놀랐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는 퍼펙타필러 공식 수입사인 클로버스(Clovers)가 주최한 것. 퍼펙타필러에 대한 소개는 스페인 유명 피부과 전문의 이니고 박사(Dr. Inigo)가 맡았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