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해커스어학원, 토익시험 대비 '빡센특강' 진행

발행일 : 2016-08-26 17:10:00
해커스어학원, 토익시험 대비 '빡센특강' 진행

해커스어학원이 27일 토요일 오전 10시 종로캠퍼스에서 ‘8월 토익 빡센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날 특강에서는 신토익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해 정기 토익 하루 전 수험생들의 실전감각을 키우는 데 중점을 뒀다. 시험 직후에는 성적 확인 프로그램으로 오답률을 분석하고, 오답률이 높은 파트에 대한 집중 공략으로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의고사 종료 후에는 종로해커스 스타강 사진인 ‘라이징토익’ RC 김경해와 ‘전설토익’ LC 에리카 설, Part7 이화경이 직접 나서 파트별 고득점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김경해 강사는 수험생들이 알아야 하는 문법과 개념 표현을 정리해주고, 에리카 설 강사는 문제풀이 시간을 확실하게 단축시켜 주는 ‘기승전결 비법’으로 짧은 시간 안에 LC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 Part7 전문 이화경 강사는 피라미드 풀이 전략으로 Part7 완성을 돕는다.

관계자는 “특강 당일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혜택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해커스 어학원은 9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29일(월)까지 등록할 경우에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토익 입문/기본/중급/정규 종합반 수강생 중 해커스 첫 수강생은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 RC+LC (비매품/특별판)’를, 토익 실전종합반 수강생 중 해커스 첫 수강생은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리스닝2(비매품/특별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토익종합반, 토익스피킹/오픽 수강생 전원에게도 ▲2016 하반기 대비 ‘유료 취업특강’ 무료제공 ▲수강료 10% 지원/ 9월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풀패키지(9~10월 연속 수강 시) 혜택이 주어진다.

임지영 기자 (ijy@nextdaily.co.kr)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