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31일 토익시험 직후 '점수 바로 확인 서비스'선보여

발행일 : 2016-07-31 12:15:00
31일 토익시험 직후 '점수 바로 확인 서비스'선보여

해커스토익이 31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시험 성적 분석을 돕는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상 20일 가까이 소요되는 성적 발표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시험 직후 빠르게 자신의 토익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험 직후, 당일 시험 ‘abcd’ 보기와 정답을 빠르게 확인하고 채점해 자신의 토익점수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일 토익시험에 응시한 경쟁자들과 자신의 데이터를 비교해 나의 위치 및 약점 파악은 물론 1:1 성적 맞춤 분석을 통한 개별 성적표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 전략도 알아볼 수 있다.

아울러 당일 시험에 대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알려주는 당일 토익시험 분석과 논란문제에 대한 명쾌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음성/텍스트/영상 총평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토익 응시 후, 바로 채점 서비스를 이용만 해도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아이패드’가 주어져 벌써부터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장학금 500만 원’을 제공하는 ‘신토익 해결사 이벤트’도 인기다. 해당 이벤트는 31일 토익시험 직후 자유게시판에 올라오는 논란문제에 대한 명쾌한 답변으로 도움을 주는 해결사 100명을 추첨해 각각 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활동을 하면 된다.

한편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커들이 토익 시험일에 공유한 73만 건의 생생한 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토익시험 당일에는 채점은 물론 다른 응시자들과 후기 및 의견을 공유하고,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