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용의후예 신규 서버 오픈 및 1차 업데이트

발행일 : 2016-07-29 17:00:00

[RPM9 김제이기자] 위드허그는 ‘용의후예: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의 신규서버 ‘리피힐’을 오픈하고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용의후예 신규 서버 오픈 및 1차 업데이트

지난 28일 진행된 정기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용의후예’의 핵심 콘텐츠 ‘드래곤 포스’가 개방됐다. ‘드래곤 포스’는 상점에서 구입 가능한 ‘하트스톤’으로 포스 경험치를 충전해 ‘생명값’, ‘물리공격’, ‘마법방어’ 등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드래곤 전용 강화 시스템이다.

다운로드 속도 및 다이아 지급 수량 개선 등 유저들의 불편 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며, 다이아 소비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네 번째 서버 ‘라피힐’도 오픈됐다. ‘용의후예’는 동시 접속자로 인해 서버 접속 지연 및 퀘스트 진행에 어려움을 겪은 바 있다. 이에 ‘용의후예’는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를 오픈했으며, 전 서버에 적용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와 신규 서버에만 적용되는 다이아 반환 이벤트를 기간 한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용의후예 신규 서버 오픈 및 1차 업데이트

위드허그 김윤기 PM은 “첫 업데이트인 만큼 많은 준비를 했음에도 아직 미숙한 부분이 많다”며 “항상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