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불스원 밸런스시트, ‘뜨거운 여름의 힐링’ 온라인 이벤트

발행일 : 2016-07-29 15:30:00
불스원 밸런스시트, ‘뜨거운 여름의 힐링’ 온라인 이벤트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 헬스케어 사업부의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인 밸런스시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홈페이지와 불스원몰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뜨거운 여름의 힐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스시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 해 커버시트는 물론 휴가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숙박권 및 자세교정용 등받이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로 여름을 맞이하여 수험생, 직장인들에게 바른 자세와 바른 휴가의 중요성을 알려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밸런스시트 커버 1개를 추가(색상 랜덤)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힐리언스 선마을’ 1박 2일 숙박권(2인 1실)을, 2등(3명)에게는 8만원 상당의 ‘힐리언스 숲 속의 하루’ 쿠폰, 3등(1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자세 교정용 등받이인 ‘닥터 호 퍼펙트 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 불스원몰과 밸런스시트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부장은 “여름을 맞이하여 밸런스시트를 통해 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바르게 쉬는 법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밸런스시트는 지난 3월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의 주원인인 운동, 생활리듬 습관 등을 바로 잡아주는 힐링센터인 힐리언스 선마을과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업무 협약을 통해 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속적으로 양질의 건강 교육 컨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편 밸런스시트는 2중 허니콤 기술과 베타젤 소재를 적용해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중되는 압력을 최적으로 분산해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아 오래 앉아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기존의 방석과 달리, 논슬립 테크놀로지를 커버 하단에 적용해 착석 전, 후의 밀림이 없어 더욱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대한신경외과의사회 공식 추천 제품으로 선정되었고, 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 및 부산 테크노파크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해 장시간 착석 시에도 편안한 기능성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제품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M사이즈(42*40)는 그레이/올리브그린/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127,000원, L사이즈(46*42)는 그레이 색상으로 143,000원이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