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와우코믹스 신개념 웹툰 서비스 ‘심야만화방’ 론칭

발행일 : 2016-07-26 16:06:22
와우코믹스 신개념 웹툰 서비스 ‘심야만화방’ 론칭

최근 웹툰 업계가 어수선한 가운데 대형 웹툰 서비스에서 탈퇴하는 회원들을 유입시키기 위해 신규 웹툰 업체들이 각종 이벤트와 감상권 할인 등을 제공하는 등 틈새시장 공략이 치열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오픈한 성인웹툰 전문 플랫폼 와우코믹스가 26일 심야만화방을 론칭하면서 코인이 필요 없는 무제한 감상 요금제를 선보였다. 기존 상품인 월 정액제나 코인충전방식이 아닌 1회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공교롭게 서비스 공식 오픈 일에 웹툰 대란이 일어나면서 와우코믹스는 정액권의 67% 할인이라는 이벤트를 급하게 결정했다. 본격적인 휴가기간인 8월 1일부터는 10%를 추가 할인하여 9천원에 무제한 이용권을 선보인다.

와우코믹스 서비스 담당자인 김진수 팀장은 “여름휴가를 웹툰과 함께 즐긴다는 이벤트로 할인 폭을 대폭 높였다며, 웹툰 유저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심야만화방은 성인웹툰 위주로 패키징된 특화서비스로 섹시코믹, 액션극화, 썰만화, 포토툰 등 성인타깃에 최적화된 만화를 대량으로 패키징하여 한꺼번에 서비스하는 서비스다. 특히, 전화를 걸어 ARS로 1회 과금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개인정보 입력과 앱설치가 필요 없는 간편결제’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