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임 이상국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 부사장 임명

발행일 : 2016-07-06 11:45:0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임 이상국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 부사장 임명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지난 7월 1일 자로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Network Development & Training) 부사장에 현 네트워크 개발 부서 이상국(46) 상무를 임명했다.
새로 신설된 부문인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의 네트워크 개발 및 직원 역량개발을 더욱 가속화하여 성장전략을 견인하고자 새롭게 통합, 신설되었다.
이상국 상무는 1995년 한성자동차 영업관리부에 입사 후 2003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법인 설립 시부터 세일즈‧마케팅 및 네트워크 개발 부서에서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아 왔다. 특히, 세일즈‧마케팅 부서에 근무하는 동안 로지스틱스 및 세일즈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판매 신장에 기여했으며, 이후 네트워크 개발 부서 상무로 임명되어 네트워크 개발과 확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구축하고 고객만족 증대를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사장은 “이상국 부사장이 지난 10여 년 동안 다양한 업무와 실적으로 공헌한 바가 크며, 이번에 통합, 신설되는 부문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풍부한 경험과 리더십으로 국내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의 성장과 인적 자원의 역량 개발 및 리테일 프로세스 효율성 증대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