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 쭈꾸미전문점 창업 지원

발행일 : 2016-05-25 16:00:00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 쭈꾸미전문점 창업 지원

식품전문 제조기업 ‘㈜청정화푸드’이 쭈꾸미전문점 창업을 지원한다. 상품 제조에서부터 원팩화된 제품을 매장에 직접 공급하기 때문에 경험이 부족한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이 업체는 다양한 쭈꾸미 상품을 원팩화해 공급하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한다. 맛은 물론, 위생까지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한다는 게 경영철학이다. 매운 맛과 불향을 선호하는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불맛을 내는 자체적인 노하우까지 갖추고 있다.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잇는 제품을 공급받아 관리가 편하고, 재료손질과 재고관리 등 번거로운 일이 줄어들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주방장 등의 전문인력 없이 초보자라도 쭈꾸미전문점 창업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이 아니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본사에 가맹비와 로열티를 지불해야 할 필요가 없다. 오로지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므로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요리에 자신이 없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조리 무료교육까지 진행하고 있어 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손쉽게 쭈꾸미전문점을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이 계약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 ‘㈜청정화푸드’를 통해 쭈꾸미전문점 창업이 보다 활성화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