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딩동댕영어, 화상•전화영어 영어말하기대회 준비 클래스 시행

발행일 : 2016-05-24 16:36:35
딩동댕영어, 화상•전화영어 영어말하기대회 준비 클래스 시행

딩동댕영어는 화상•전화영어 통한 영어말하기대회 준비 클래스를 시행한다.

이번 클래스는 초등학교 내 시행되는 영어말하기대회 참가 준비를 위해 회원들에게 관련 정보 전달과 초등화상영어, 어린이화상영어 전문 시스템을 이용해 말하기 강화수업을 제공하게 된다.

또 이번에 첫 시행되는 영상 영작교정을 통해 듣기와 말하기에 초점이 맞춰진 원어민화상영어에 쓰기영역이 추가된다. 이는 시각효과를 강화함으로 어려운 숙어와 단어, 시사, 문화, CNN뉴스 등 레벨에 맞춰 통문장으로 만들고 말할 수 있게 하는 게 목적이다.

이와 함께 무제한 레벨테스트가 가능해 정확한 실력 검증 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샘플수업 전 원하는 강사를 직접 화면으로 보고 영어발음 확인 후 선택도 가능하다.

아울러 정규수업 신청 후 수업이 마음에 들지 않는 고객을 위해 1주일 이내 전액 환불가능제도를 시행한다. 또 매주 토요일 사전 신청한 회원 및 비회원 모두 20분씩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홍현섭 딩동댕영어 팀장은 “교육부가 지난달 수행평가 비중을 늘리겠다고 발표하면서 초등학교 중학교 시험이 수행평가로 대체 가능해졌고, 영어가 절대평가로 바뀌면서 2018학년도부터는 내신과 비교과 영역 관리가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수업시간에 얼마나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지와 수행평가에 다양하게 반영될 수 있는 활동의 기록여부가 중요하다”며 “교내 또는 교외에서 실시하는 영어경시대회, 영어연극, 영어쓰기대회 등 참여로 자기주도적 학습태도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클래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딩동댕영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진영 기자 (ljs@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