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AJ렌터카, 청소년 보호 단체에 ‘나눔카’ 스타렉스 기증

세상을품은아이들 이동 지원

발행일 : 2016-05-16 11:19:23
AJ렌터카, 청소년 보호 단체 세품아에 ‘나눔카’ 스타렉스 기증 <AJ렌터카, 청소년 보호 단체 세품아에 ‘나눔카’ 스타렉스 기증>

[RPM9 김현수 기자] AJ렌터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문정동 사옥에서 청소년 보호 단체 ‘세상을품은아이들’에 나눔카를 기증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AJ렌터카 윤규선 사장과 ‘세상을품은아이들(이하 세품아)’ 명성진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세품아’에서는 경제적, 정서적 여건상 학교에 갈 수 없는 아이들에게 배움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자 활동, 체험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및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데, 아이들이 함께 이동할 차량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AJ렌터카가 전달한 12인승 스타렉스 차량은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전략 모델인 ‘유스 캠퍼스’ 프로그램 운영에 활용될 예정이다.

AJ 가족 바자회 <AJ 가족 바자회>

이번 나눔에는 AJ렌터카를 비롯해 AJ네트웍스, AJ셀카 등이 소속된 AJ 가족도 함께했다. AJ 가족은 계열사 임직원 700여 명이 참여해 1인 1물품 이상을 기증하는 ‘AJ 가족 바자회’를 지난 2일 문정동 사옥에서 개최하고, 판매 수익금 약 500만원과 기증 물품을 ‘세품아’와 국제 구호 단체 기아 대책에 기부했다.

AJ렌터카 박준정 홍보마케팅 팀장은 “사회와 경제적으로 소외된 청소년이 훌륭한 사회 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회사 차원에서의 지원과 더불어 직원 모두가 함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도 기획해 기부와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J렌터카는 한국소아암재단에 소아암 환우 이동용 차량을, 부천시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도 봉사활동용 나눔카를 기증한 바 있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