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더배움 “취업난 9급공무원 으로 극복한다”

발행일 : 2016-02-12 11:35:49
더배움 “취업난 9급공무원 으로 극복한다”

취업 문턱이 좋아지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년보장과 안정적인 복지, 연금제도를 자랑하는 공무원을 희망직업1순위로 삼고 있다. 이와 함께 2016년 국가지 7급/9급 공무원 공개공채 선발 인원은 작년보다 12.6% 증가한 총4,990명으로, 27년 만에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취업대신 공무원 준비에 눈을 돌리는 취준생들이 늘고 있지만 막상 급수/직무 선택부터 시험 과목별 공부 방법까지 혼자 고민하기엔 벅찬 것들이 너무 많다.

뒤늦게 시작하는 수험생들 역시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모든 9급공무원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 더배움에서  2016년 오프라인 학원비용을 등록비 포함 직렬별 전 과목을 월3만원에 가능해 이슈가 되고 있다.

더배움에서 국어와 영어, 한국사와 사회, 행정학 등 필수과목을 비롯한 선택과목의 중요 과목들로 2016년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제공되고 있으며 9급공무원 시험과목에서 당락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필수과목인 만큼 중요 과목에 있어 공부한 내용의 인지적인 데이터를 어떻게 구축해서 시험장에서 재생을 해내느냐 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배움관계자는 “최신 2016년 교재들로 컨텐츠들을 강화했고, 매월 수강생 비수강생들에게 무료 모의고사를 제공할 예정으로 시간이 2년 이상 지난 교재라도 그 교재에 맞는 강의를 영구적으로 서비스 하겠다”고 선언했다.

뿐만 아니라 “오늘의 학습코너에서 과목별 일일학습으로 매일 학습 체크를 할 수 있어 시간 낭비 없이 오롯이 학습에만 열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이번 9급공무원 오프라인 학원 오픈 이벤트로 단돈 3만원(월별)으로 공무원시험관련 오프라인강의를 전 과목 수강할 수 있다하니 서두를 것을 권하며 오프라인 강의는 인터넷강의와는 다르게 생동감이 뛰어나 집중하기에 불편함이 없으며 오프라인 강의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 강의로 복습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http://thebaeoo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수창 기자 (ksc@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