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혈액순환•다이어트까지 돕는 얼굴마사지기구?

발행일 : 2016-01-07 09:52:02
혈액순환•다이어트까지 돕는 얼굴마사지기구?

얼굴이 붓는 이유는 여러가지다. 작은 얼굴을 원하는 여성들은 얼굴살빼기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지만 얼굴이 항상 부어있는 상태라면 아무리 얼굴 작아지는 방법을 다 동원해도 쉽게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없다. 특히 혈액순환장애 증상으로 얼굴이 붓는 경우라면 화장도 잘 먹지 않고, 푸석푸석 윤기 없는 피부를 갖게 돼 더욱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이러한 이유에서 혈액순환은 건강뿐 아니라 피부관리에 있어서도 가장 기본이 된다.

이러한 기본에 충실해 혈액순환 개선까지 돕는 얼굴마사지기구가 탄생했다. 일명 ‘이영애 롤러’로 주목받은 리파캐럿이 그 주인공이다. 리파캐럿은 피부탄력 증진과 리프팅 효과는 물론 뭉친근육 이완과 붓기 완화, 셀룰라이트 분해, 혈액순환 개선 등 다방면에 효과를 발휘하며 일본 여성들을 사로잡고 한국에 상륙했다.

롤러의 태양자기판으로 미세전류를 모아 인체에 반응시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미세전류가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혈류량 감소 문제를 해결하고, 혈류량과 콜라겐을 늘려 피부결과 피부톤, 재생 주기 등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한 미용롤러로 욕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수구조로 제작돼 전신의 피부관리와 붓기제거, 다이어트, 혈액순환 개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일본에서 특허받은 각도와 인체구조를 계산한 유선형 멀티앵글, 과학적인 720면 다이아커팅으로 피부의 넓은 면적을 부드럽게 조이면서도 모든 신체부위를 깊게 잡아준다. 피부를 확실하게 잡아 올리고 압력을 가해 케어하지만 피부의 부담은 줄였다. 피부와의 접촉면을 충분히 확보하고 부하를 줄이는 특수한 형상으로 제작된 롤러의 표면은 백금으로 코팅하여 여성의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아도 트러블의 우려가 적다.

전문가의 손동작을 재현한 다기능 미용롤러로 유명세를 타며 청담동 헤어샵과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 중인 리파캐럿은 일본에서 400만개 이상 팔리며 성공을 거둔 뒤 백화점과 홈쇼핑을 통해 한국에 선보여지면서 무서운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홈쇼핑에서는 연일 조기매진이 거듭되더니 급기야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이례적으로 1일 2회 연속방송이 편성되기도 했으며, 계속되는 인기에 모조품이 선보여지며 몸살을 앓기도 했다.

현재도 시장과 노점상을 중심으로 유통되고 있는 모조품의 경우 디자인과 포장은 정품과 구분이 어려울 만큼 똑같지만 리파캐럿의 핵심인 미세전류를 발생시키지 않고, 백금코팅도 돼있지 않아 리파캐럿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고, 금속트러블의 우려가 있는 만큼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http://rfcarat.co.kr/services/news.php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