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메르세데스-벤츠, ‘SUV 익스피리언스’ 행사 개최

고객 및 미디어 1천여 명 초청, SUV 전 차종 주행 체험

발행일 : 2015-12-01 11:12:32
메르세데스-벤츠 SUV Experience <메르세데스-벤츠 SUV Experience>

[RPM9 김현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전라북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고객과 미디어 등 약 1000여 명을 초청해 자사의 전체 SUV 모델들의 주행 성능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SUV Experience’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뉴 GLC <더 뉴 GLC>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온로드 뿐만 아니라 험로 구간을 포함한 오프로드 등 모든 주행 환경에서 메르세데스-벤츠 SUV 차량들의 우월한 기술력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더 뉴 GLE <더 뉴 GLE>

특히 이번 행사에서 내년 초 국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새로운 SUV 모델들을 포함한 메르세데스-벤츠의 SUV 전 차종이 한 자리에 모인다. 전설적인 럭셔리 오프로더 ‘G-Class’부터 SUV 세그먼트의 S-Class인 ‘GLS’,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의 개척자 ‘GLE’, SUV에 쿠페의 스포티함을 결합한 럭셔리 SUV 쿠페 ‘GLE-Coupé’, 모던 럭셔리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미드 사이즈 SUV인 ‘GLC’, 그리고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춘 컴팩트 SUV인 ‘GLA’까지 총 6종의 매력적인 SUV 패밀리를 소개한다.

AMG GLE 63 4MATIC <AMG GLE 63 4MATIC>

아울러 아름다운 무주의 자연 경관과 함께 최고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독일 본사 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빙 이벤트 팀의 오프로드 담당 강사들이 참여해 SUV 각 모델들의 매력과 뛰어난 성능을 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도로 조건의 주행 코스, 인공 장애물 코스, 눈길 슬라럼, 험로 주행 등 각 모델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내믹하고 익사이팅한 메르세데스-벤츠 SUV만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새로운 SUV 모델 출시와 함께 한층 강화되고 매력적인 SUV 모델 라인업을 갖추게 됨에 따라 다양한 SUV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12월 중순부터 보광 휘닉스파크, 곤지암 리조트 등 겨울철 휴가객이 많은 스키장을 중심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SUV 모델을 전시할 계획이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