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AJ렌터카, 업계 최초 저비용 렌터카 ‘빌리카’ 론칭

합리적 가격, 신속한 서비스, 2030세대 니즈 반영

발행일 : 2015-11-23 10:56:19
AJ렌터카, 업계 최초 저비용 렌터카 ‘빌리카’ 론칭 <AJ렌터카, 업계 최초 저비용 렌터카 ‘빌리카’ 론칭>

[RPM9 김현수 기자] AJ렌터카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를 강조한 저비용 렌터카 브랜드 ‘빌리카’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제주 지역에서 빌리카를 함께 운영하며 고품질 서비스와 저렴한 대여료로 고객을 세분화 해 양쪽 수요에 모두 대응하겠다는 의지다. 모든 고객들을 일대일로 대면 응대하는 AJ렌터카와 달리 ‘빌리카’는 예약부터 결제 및 현장의 대여 절차가 모두 셀프 서비스로 진행돼 대여료를 낮추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AJ렌터카, 업계 최초 저비용 렌터카 ‘빌리카’ 론칭 <AJ렌터카, 업계 최초 저비용 렌터카 ‘빌리카’ 론칭>

빌리카의 24시간 대여료는 경차의 경우 주중 비수기 기준 7500원, 아반떼 등 소형은 1만1000원이면 이용할 수 있다. 회사는 차량 정비, 청결 유지, 사고 처리 등 안전에 관한 서비스는 기존 AJ렌터카 품질 표준에 맞춰 운영하며, 대여 프로세스에만 셀프 서비스를 도입, 대여료를 낮춰 2030세대 니즈를 반영했다.

‘빌리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billycar.co.kr) 또는 모바일웹(m.billycar.co.kr)에서 원하는 차종, 시간을 선택 후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전송되는 안내 문자를 통해 셀프 계약서를 작성하고, 예약한 차량이 주차돼 있는 지점 내 구역에서 차량 번호를 확인하고 출발하면 모든 대여 절차가 마무리된다.

AJ렌터카 마케팅담당 남궁억 상무는 “국내 레저 렌터카의 최대 시장인 제주에서 보다 신속히, 보다 저렴하게 이용을 원하는 고객 세그먼트의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도입된 전자 계약 시스템의 후속으로 빌리카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세밀한 목소리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시장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