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레저 > 기타

윈터스쿨 중 14시간 메타인지 공부시키는 팡스터디 겨울방학캠프 인기

발행일 : 2015-10-13 16:47:45

윈터스쿨을 보내려는 학부모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을 시키는 팡스터디 겨울방학캠프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팡스터디가 호평을 받는 이유는 지금까지 13번 이상 방학캠프를 운영해온 노하우와 강의없이 거꾸로학습 방식의 자기주도학습법 만으로 선행학습을 하기 때문에 공부습관을 잡기에 좋다는 평가 때문이다.

윈터스쿨 중 14시간 메타인지 공부시키는 팡스터디 겨울방학캠프 인기

미디어리서치가 조사한 중학생캠프와 고등학생캠프 중 학부모 만족도 대상을 받기도 해 공부효과에 대해서는 이미 검증을 받았다. 팡스터디를 지도하는 윤요한(윤민수)원장은 전교1등 공부습관은 혼자공부하는법을 깨우쳐야만 도달할 수 있다면서 하루 14시간공부를 해 보면 스스로공부하는 방법을 깨우치게 된다고 말한다. 공부 멘토링프로그램도 타 겨울방학캠프와는 차별이 있는데 팡스터디에 참여하는 멘토선생님은 100% 서울대 연대 고대 출신으로 학생들에게 1대1 지도는 물론 공부동기부여까지 완벽하게 지도한다.

공부잘하는법은 메타인지 공부법으로 해야 하는데 팡스터디에서 진행하는 거꾸로교실 방식의 공동체학습은 스스로공부해 나가되 자신이 모르는 부분을 멘토선생님에게 질문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메타인지 공부법을 완성할 수 있다. 중학생기숙학원과 고등학생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이 팡스터디를 만나면 가장 의아해 하는것이 강의가 없는데 어떻게 선행학습이 가능한지 여부이다. 이 공부비법은 팡스터디 윤원장이 오래전부터 가르쳐 온 공부방법으로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공부잘하는습관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팡스터디에 참석한 학생들은 전교1등 달성을 많이 한다.

고등학생 편성식 군은 팡스터디 겨울방학캠프에 참여했을 때 성적이 하위권 성적이었으나 스스로 하루 14시간 공부를 해 냈다는 자부심이 생긴것이 공부동기부여로 이어져 불과 1년이 채 안되어 반에서 2등까지 성적을 올렸다. 팡스터디에는 타 캠프와 다른 프로그램이 있는데 연상기억법 을 사용하여 암기하는 기억방 영어단어암기법이 그것이다. 기억방 암기법으로 영단어 암기를 하게 되면 대부분의 학생들이 불과 3주만에 영어단어 1000개에서 영단어 3000개를 암기하게 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기억법 전문가인 박노봉 이사가 직접 학생들에게 암기법을 지도하고 기억방 영어학습기를 통해 단어암기를 해 나가기 때문에 학생들은 영어단어빨리외우는법을 쉽게 익히게 된다. 윈터스쿨을 통해 공부습관을 잡기 원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라면 팡스터디 겨울방학캠프를 통해 전교1등공부습관을 배운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