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롯데렌터카, 롯데닷컴에 ‘전용 테마존’ 신규 오픈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안내 및 견적 문의, 단기렌터카 실시간 예약

발행일 : 2015-09-23 14:31:17
롯데렌터카 전용 테마존 <롯데렌터카 전용 테마존>

[RPM9 김현수 기자] 롯데렌터카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롯데닷컴과 손잡고 롯데닷컴 홈페이지 내에 ‘롯데렌터카 전용 테마존’을 신규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롯데렌터카’ 키워드로 검색하면 테마존 확인과 이용이 가능하며,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안내 및 견적 문의, 여행 및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도 전용 테마존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해 언제 어디서나 더욱 편리하게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롯데렌터카는 롯데닷컴 내 전용 테마존 오픈을 기념해 장·단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용 테마존을 통해 1일(24시간) 이상 단기렌터카를 예약하면 11월 30일까지 내륙은 50%, 제주는 최대 70% 할인율(기간별 할인율 상이)이 적용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K3, 쏘나타, 말리부, QM5 등 7개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의 신차 장기렌터카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 남승현 부문장은 “이번 테마존 개설로 롯데닷컴을 이용하시는 회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롯데렌터카의 장·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그룹 계열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