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J5 레이싱팀, 트랙 워밍업 서킷 질주 ‘트랙데이’ 참가

개그우먼 장효인 서킷 라이센스 취득, J5 레이싱팀 소속 선수 참가

발행일 : 2015-08-30 13:31:49
J5 레이싱팀 <J5 레이싱팀>

[RPM9 김현수 기자] 일반인과 선수들이 함께하는 경기이자 일반인들의 참여를 동요하기 위해 ‘즐김의 장’으로 치러지는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4전이 29일과 30일 양일간 전남 인터내셔널 영암 서킷에서 개최됐다.

개그우먼 장효인 <개그우먼 장효인>

이전 행사와 달리 이번 트랙데이에는 ‘올 뉴 쏘렌토 UM클럽’의 ‘J5 레이싱팀’, ‘TDL 레이싱팀’ 등이 참가했다. TDL 레이싱팀에는 개그맨 양상국이 소속된 팀이다. 이날 연습 주행에서 양상국은 3타임에서 1분42초582를 기록했다.

특히 개그우먼 장효인이 J5 레이싱팀 트랙데이에 참가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장효인은 서킷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J5 레이싱팀 소속 선수로 경기에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J5 레이싱팀 정영택 단장 <J5 레이싱팀 정영택 단장>

J5 레이싱팀 정영택 단장은 “현재 올 뉴 쏘렌토 UM클럽 회원수가 11만여 명으로 규모면에서는 국내 최대 회원수를 갖고 있으며 올해 J5 레이싱팀을 창단하고 현재 넥센 스피드 레이싱 대회에 출전하고 있다”며 “이번에도 13대 모두 출전할 예정이며 동호회뿐 아니라 J5 레이싱팀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J5 레이싱팀 <J5 레이싱팀>

29일 첫 날에는 일반인 및 동호회 대상으로 트렉데이 중심으로 개최되며, 둘째 날인 30일에는 메인 경기인 원메이크 레이스 ‘86’과 ‘아베오’ 경기가 열리게 된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요 경기는 원-메이크 경주로 개최되는 토요타 모델 ‘86’과 한국지엠 소형 해치백 ‘아베오’ 두 차량으로 나눠 경쟁을 펼쳐 각각 우승자를 가린다.

한편 이번 본 경기인 원-메이크 경기는 30일 11시 30분부터 예선을 시작으로 영암 서킷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제공=한국모터스포츠기자단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