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 용품

에이치엘비, HUD ‘아프로뷰S2’ 배우 정상훈과 전속모델 계약

국내 애프터마켓 최초 허상거리 구현 방식, 폭발적 반응 속 광고 영상 제작

발행일 : 2015-08-27 13:31:19
에치엘비, 아프로뷰S2 전속모델 뮤지컬 배우 정상훈 <에치엘비, 아프로뷰S2 전속모델 뮤지컬 배우 정상훈>

[RPM9 김현수 기자]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업체 에이치엘비㈜가 애프터마켓 시장 최초로 허상거리 구현 방식 HUD ‘아프로뷰S2’를 출시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에이치엘비는 뮤지컬 배우이자 방송 연예인 정상훈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정상훈은 최근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연예인 중 한 명으로 SNL코리아에서 중국어를 재미있게 표현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면서 각종 CF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주인공이다.

또한 ‘어메이징 척척박사’라는 이름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해 멋진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으며 최근 윤종신, 강남, 김준현, 김풍 등과 함께 요리프로그램 ‘비법’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헤드업디스플레이 아프로뷰S2 <헤드업디스플레이 아프로뷰S2>

에이치엘비 마케팅 담당자는 “아프로뷰S2 제품과 각종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상훈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인기 연예인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제품 가치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9월초에는 정상훈의 재미난 짤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오픈 할 예정이다”며 “그 전에 맛보기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에이치엘비 HUD 아프로뷰S2 <에이치엘비 HUD 아프로뷰S2>

한편 에이치엘비의 ‘아프로뷰S2’에 적용된 허상거리 구현 방식의 HUD는 순수 100% 대한민국 기술로, 스마트폰의 실시간 길 안내 서비스(T맵, 맵피)를 비롯해 도중 걸려온 전화나 문자를 차의 HUD 화면에 안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5 서울 오토살롱’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당시 예약 물량이 조기 완판되며 화재가 된 바 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아프로뷰S2 티저 영상>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