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롯데렌터카, ‘기사 포함 골프 라운딩 렌터카’ 타고 그린피 할인까지

픽업 및 센딩 서비스 제공, 그린피 주중 30%, 주말 20% 할인

발행일 : 2015-08-25 15:18:20
 롯데렌터카 ‘기사 포함 골프 라운딩 렌터카’ 서비스 < 롯데렌터카 ‘기사 포함 골프 라운딩 렌터카’ 서비스>

[RPM9 김현수 기자] 롯데렌터카는 골프·레저 기업 롯데스카이힐CC와 업무 제휴를 맺고 ‘기사 포함 골프 라운딩 렌터카’ 서비스 이용 시 골프장 그린피 할인 혜택을 더한 제휴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에서 지난 6월 출시한 국내 유일 ‘기사 포함 골프 라운딩 렌터카’ 서비스는 5년 이상 무사고 경력의 전문 운전기사가 집에서 골프장, 다시 집까지 픽업 및 센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롯데스카이힐CC와 업무 제휴를 맺고 기사 포함 골프 라운딩 렌터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상품을 선보인다. 기사 포함 골프 라운딩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해 롯데스카이힐 부여CC와 성주CC를 방문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의 ‘예약 확인서’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주중 30%, 주말 20% 그린피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사 포함 렌터카 서비스는 기존에는 장애인이나 외국인, 65세 이상 고령자, 국가 및 지방자치 단체만 이용 가능했으나, 지난해 10월 정부의 규제 완화로 인해 11~15인승 승합차와 3000cc이상 웨딩카의 경우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렌터카는 현재 서울, 경기, 부산지역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제주도 및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렌탈 프리미엄서비스팀장 성낙서 부장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찾아온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롯데스카이힐CC와 제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위 브랜드로서의 축적된 노하우와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사 포함 렌터카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기사 포함 장기 렌터카 상품’도 마련돼 있다. 내가 원하는 차량과 이용 기간(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을 선택 후 추가 옵션으로 운전기사 근무 시간과 외국어 가능 여부 등을 선택하면 된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