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카셰어링 그린카, 업계 최초 쌍용차 ‘티볼리 디젤’ 런칭

쌍용차와 업무협약 체결, 그린존 및 차량 확대

발행일 : 2015-08-18 15:44:18
그린카, 쌍용차 티볼리 디젤 런칭 <그린카, 쌍용차 티볼리 디젤 런칭>

[RPM9 김현수 기자] 롯데렌터카가 제공하는 초단기 렌터카 서비스인 카셰어링 그린카는 쌍용차와 카셰어링 활성화 및 판매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그린존(차고지) 및 차량 확대를 실시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카셰어링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그린카는 업계 최초 ‘티볼리 디젤’ 차량 60여 대를 런칭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에 제공한다. 또한 전국 47개 쌍용차 대리점으로 그린존을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린카-쌍용차 업무협약식 <그린카-쌍용차 업무협약식>

아울러 그린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과 ‘티볼리 디젤’ 라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와 ‘시승 후기 이벤트’ 2가지로 구성된 ‘그린카 티볼리 드라이빙 엣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카에서 ‘티볼리’를 대여하고 그린카 인스타그램(@greencar_kr) 계정에 팔로잉을 누른 다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티볼리 인증샷을 올리면 롯데시네마 영화티켓과 80만원 상당의 반얀트리 스파 디럭스 룸 커플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티볼리’ 시승 후기를 그린카 사용자 모임 카페에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3시간 이용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투휠보드, 드론, 샤오미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황태선 이사는 “총 48개의 업계 최다 차종을 보유한 그린카는 쌍용차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새로운 SUV 차량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고 최신형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