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MINI,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 최종 우승팀 발표

우승팀 스테이폴리오, ‘뉴 MINI 컨트리맨’ 2년간 무상 제공

발행일 : 2015-07-29 19:13:24
캠페인 최종 우승팀 스테이폴리오(사진=MINI) <캠페인 최종 우승팀 스테이폴리오(사진=MINI)>

[RPM9 김현수 기자] MINI는 젊고 열정적인 소규모 사업자의 사업 홍보를 돕고, 최종 미션 우승자에게 MINI 컨트리맨을 제공하는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의 최종 우승팀을 29일 발표했다.

팬 투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의 최종 우승팀은 숙박 업체 큐레이션 서비스 사업을 진행중인 ‘스테이폴리오(STAYFOLIO, 대표:이상묵)’로 3회의 걸친 미션 수행 기간 동안 총 1만9000여 표를 획득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스테이폴리오’는 우승 혜택으로 MINI의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인 ‘뉴 MINI 컨트리맨’을 2년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우승팀 외에도 맞춤 수제화 구두를 제작하는 ‘롱템스’를 비롯해 미국 전역의 100년 이상 된 건축물 자재를 활용해 다양한 가구를 제작하는 ‘더 반’, 전국의 복어 전문점에 복어를 판매하는 ‘복선생’ 등 기발한 아이디어로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운영 중인 여러 업체들이 최종 라운드까지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좌)와 스테이폴리오 이상묵 대표(우)(사진=MINI)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좌)와 스테이폴리오 이상묵 대표(우)(사진=MINI)>

최종 우승에 선정된 ‘스테이폴리오’ 이상묵 대표는 “MINI의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정신에 공감해 참여한 도전에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스테이폴리오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테이폴리오’는 지난해 사업을 시작한 신생 업체로 지역별로 머물기 좋은 장소를 큐레이팅해 여행자에게 소개하는 웹진을 제작 및 발행하고 있으며, 7명의 직원이 함께 일하고 있는 소규모 사업체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