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공무원 · 취업 준비생 필수과목 이미지, 스피치 지도사 자격증 무료수업 이벤트 !

발행일 : 2015-07-29 14:17:00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기관인 민간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 자기개발센터(http://cb.pe.kr) 에서 9급 공무원 및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기개발 및 취업, 면접에 도움이 되는 이미지 메이킹, 스피치 지도사 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9급 공무원 면접시험 강화 "1인당 50분, 5분 스피치 평가" 국가직 9급 공무원 공개경쟁채용에서 면접시험이 한층 강화된다

인사혁신처는 응시자 1인당 면접시간을 기존 30분에서 50분으로 늘리는 내용으로 9급 공무원공채 면접시험 운영절차를 사이버국가고시센터에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응시자 1인당 면접시간은 지난 2003년 이후 7~10분씩 꾸준히 증가해 지난해엔 30분이었지만 올해는 파격적으로 20분을 늘려 진행한다. 그리고 5분 스피치 평가 가 추가된다.

이렇게 스피치 지도사와 이미지 메이킹을 공부하려는 취업 준비생이 많아지고 있다.그리하여 여름방학을 맞아 9급 공무원 취업 준비생과 대학교 취업 준비생들의 많은 관심으로 이미지 메이킹과 스피치 지도사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기관인 민간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 자기개발센터에서 9급 공무원준비생 및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기개발 및 취업에 도움이 되는 해당교육기관에서 운영하는 이미지 메이킹, 스피치 지도사 과정을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당 자격증은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내일배움카드제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처럼 훈련수당은 지원이 되지 않지만 미래 전망좋은 자격증, 취업,면접시 도움이 되는 자격증으로 무료수강 및 100%온라인수업, 면접시 현장에서 사용가능한 강의로 현재 많은 9급 공무원 준비생과 대학생들이 희망하는 과정이다. 현재 진행하고있는 이미지 메이킹과 스피치 지도사 과정은 대게 오프라인 수업이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절약과 수강료를 절약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수 없다.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졸업 예정자 뿐만이 아니라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들도 서둘러 자격증에 대한 수강 방법을 문의하고 있다.

금번 한국사이버진흥원 자기개발센터의 무료수강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원에 제한 없이 진행된다. 모든 학습자들은 4주간의 무료 수강 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험 응시료 없이 자격증 취득에 도전 할수 있다.

극심한 취업난에 무료자격증 허위광고가 늘고 있다. 국가에서 지정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기관등록 기관여부 및 해당 민간자격증의 정식 등록여부를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민간자격 정보서비스를 통해 조회해 볼 것을 관계자는 당부한다.

이 외에도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등 10여가지의 유망 자격증들도 상담을 통해 무료수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수강생들은 사이트 회원가입시 추천인(코드)에 “ mvp “를 기입해야만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이버진흥원 자기개발센터 홈페이지 (http://cb.pe.kr) 또는 전화문의 (02-6249-6215) 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