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상용차

볼보트럭, 16개 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2~3일, 8~10일 ‘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발행일 : 2015-07-02 17:28:57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

[RPM9 김현수 기자] 볼보트럭 코리아는 2일부터 3일, 8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의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5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2015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2일부터 신탄진 상행 휴게소를 시작으로 수원, 평택, 인천을 거쳐 부산, 대구, 포항, 군산, 동해 등 전국 16개 서비스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10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

볼보트럭 코리아의 고객들은 각 서비스 지역에 따라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본적인 차량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 및 램프류 점검 교환과 디스플레이 등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AdBlue)가 제공되며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무더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간단한 음료 및 간식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과 경품을 추첨하는 행사 등도 진행된다.

볼보트럭 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과 무더위에 앞서 정기적인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 뿐만 아니라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해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성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서 매년 찾아가는 여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여름 서비스 캠프는 단순히 차량을 점검하는 서비스 차원을 넘어서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귀중한 자리다”고 말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