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FCA, 피아트 58번째 생일 축하 ‘게릴라 이벤트’ 진행

10명 추첨 4일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디움 입장권 제공

발행일 : 2015-07-02 15:49:00
 피아트 친퀘첸토 생일 축하 게릴라 이벤트(사진=FCA) < 피아트 친퀘첸토 생일 축하 게릴라 이벤트(사진=FCA)>

[RPM9 김현수 기자] FCA 코리아는 피아트 친퀘첸토의 탄생 58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피아트 친퀘첸토 생일 축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일 하루 동안 피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iatkorea)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fiat_korea)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친퀘첸토 생일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오는 4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일렉트로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디움 입장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7월 한 달간 피아트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아트 친퀘첸토 종이 모형차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고, 친퀘첸토 생일 당일인 4일에는 서울 지역의 피아트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친퀘첸토 모양의 쿠키를 선물로 전달한다.

FCA 코리아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피아트 친퀘첸토는 1957년 7월 4일 탄생해 유럽을 대표하는 스타일리시 자동차의 아이콘으로 성장하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며 “국내에서도 꾸준히 팬층을 늘려가고 있는 친퀘첸토의 생일을 고객 여러분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 친퀘첸토(500)는 시대를 넘나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 운전의 즐거움 및 뛰어난 안전성과 함께 5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소형차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