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르노삼성차, ‘백 투 더 뉴 카 이벤트’ 실시

고객 7명 500만원 상당 도색 및 200명 2만원 정비 상품권 제공

발행일 : 2015-05-28 15:08:16
르노삼성차, ‘백 투 더 뉴 카 이벤트’(사진=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 ‘백 투 더 뉴 카 이벤트’(사진=르노삼성차)>

[RPM9 김현수 기자] 르노삼성차는 다음달 27일까지 고객 총 7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전·후면 범퍼 교환 및 차량 전체 도색을 제공하는 ‘백 투 더 뉴 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 내 차를 도색해야 하는 이유를 감동적인 사연 및 차량 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7명에 500만원 상당의 전·후면 범퍼 교환 및 차량 전체 도색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작 200명에 2만원 상당의 정비 상품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르노삼성차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수용성 페인트 도장 기술의 우수성과 친환경 경영 정책을 알리기 위해 수용성 페인트 명장을 가리는 전국 수용성 페인트 기능 경진 대회를 조광 페인트와 함께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수용성 페인트 기능 경진 대회를 통해 전국 협력점을 대상으로 예선을 거쳐 지역별 우승자 7명을 선정하며, ‘백 투 더 뉴 카 이벤트’ 최우수 사연 7대의 차량을 각 지역별 우승자가 맡아 전국 최고 페인트 도장 실력을 겨루는 결승전을 벌일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안경욱 상무는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차를 아끼고 믿어주신 고객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다”며 “노후 차량을 신차처럼 바꾸는 르노삼성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여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백 투 더 뉴 카 이벤트’의 심사는 고객 사연과 출고 연도가 각각 80점과 20점으로 배정돼 평가되며, 최종 당첨자는 7월 10일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