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여행&맛집

속초맛집 나들이 필수코스, 시원한 물회 맛보기

발행일 : 2015-05-29 10:00:00
속초맛집 나들이 필수코스, 시원한 물회 맛보기

무더운 여름이 멀지 않은 5월 중순, 많은 사람들이 여행계획을 하고 있다. 지친 사회생활로 인한 스트레스나 정신적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일탈여행도 선호하는 추세이다. 그렇다면 여행지를 어디로 선정하는 것이 좋을까?

바다문화와 산문화의 조화로 인해 뛰어난 자연경관과 맑은 물을 자랑하는 강원도는 여행을 즐겨하는 이들이 추천하는 여행지이다. 관광코스가 다양하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속초는 주말, 평일 언제나 많은 관광객을 볼 수 있다.

투명하고, 맑은 물을 자랑하는 속초해수욕장은 더운날 시원한 바람을 쐬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임 없다고 한다. 그 근방에 속초 방문 시 꼭 맛 보아야 할 만큼 자연산 명품 물회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속초 항아리 물회’ 가 있다.

기온이 올라가고 있는 추세에 물회는 갈증과 더위를 해소해줄 수 있는 최고의 먹거리다. 속초 항아리 물회에서는 타 물회집과는 다르게 보온성을 고려하여 제작한 항아리에 물회를 담아줌으로써 시원한 온도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 곳은 제철 해산물과 활어, 바다의 보물이라 불리는 전복까지 아낌없이 담아주어 물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삭이는 식감을 자랑하는 야채와 물회의 새콤매콤한 특제소스까지 더해 먹을수록 중독성을 느낀다. 물회를 항아리에 담아 맛과 비주얼을 더해주니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맛집이다. 물회 뿐만 아니라 멍게비빔밥, 전복죽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맛집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다. 예약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mulhoe.co.kr/)를 통해 이용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