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푸조·시트로엥, 경기도 ‘의정부 전시장’ 오픈

최대 7대 차량 전시, 시승 및 상담, 휴식 공간 제공

발행일 : 2015-05-22 13:24:42
푸조 뉴 2008(사진=한불모터스) <푸조 뉴 2008(사진=한불모터스)>

[RPM9 김현수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경기도 의정부에 푸조·시트로엥 의정부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수도권 지역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푸조와 시트로엥의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의정부 전시장 오픈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경기 동북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세일즈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KM오토모빌이 운영하는 의정부 전시장은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을 동시에 판매하는 멀티 전시장으로,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의정부역 부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전시장은 지상 1층, 총 80평 규모로 푸조 인기 SUV 2008과 시트로엥 C4 피카소를 비롯해 최대 7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원하는 모델을 시승 및 상담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고객 전용 주차장이 마련돼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번에 오픈한 의정부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22개의 푸조 전시장과 총 7개의 시트로엥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