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 부품

금호타이어, 장애인의 날 맞아 ‘안전 나눔 캠페인’ 실시

다채로운 문화 행사 개최, 업무 차량 안전 점검 및 후원금 전달

발행일 : 2015-04-21 15:16:34
금호타이어 안전 나눔 캠페인(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안전 나눔 캠페인(사진=금호타이어)>

[RPM9 김현수 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SRC와 ‘안전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금호타이어는 경기도 광주 소재의 사회복지법인 SRC에서 김수옥 경영지원담당 상무와 이봉희 SRC후원사업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감, 행복한 세상’ 행사를 열어 SRC 재활학교 학생들의 공감 공모전을 비롯해 각종 공연 및 스크린 영화제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가졌다.

금호타이어 안전 나눔 캠페인(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안전 나눔 캠페인(사진=금호타이어)>

또한 SRC 장애인 재활 센터의 직원 및 방문자 차량 뿐만 아니라 환자 수송용 셔틀버스 및 업무 차량을 대상으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장애 아동 치료 후원금을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김수옥 상무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차량 안전 점검과 문화 프로그램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복지 향상과 사회 참여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1952년 창립된 SRC는 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복지기관으로 유동 차량이 하루 500여 대에 달한다. 금호타이어는 2013년 4월 SRC와 ‘안전나눔 캠페인’ 후원 협약을 맺고 지금까지 안전 나눔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