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이륜차

BMW 모토라드, 국내 최대 규모 '대구 전시장 확장' 오픈

대구 지역 바이크 문화 구심점, 고객 방문 편의성 향상

발행일 : 2015-04-16 15:00:47
BMW 모토라드 대구 전시장(사진=BMW 코리아) <BMW 모토라드 대구 전시장(사진=BMW 코리아)>

[RPM9 김현수 기자]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16일 모토라드 대구 전시장을 확장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구 동구 공항로에 위치한 BMW 모토라드 대구 전시장은 연면적 1300㎡(약 400평)에 지상 2층 규모이며, 전시장 사용 면적 495㎡(약 150평), 정비실 사용 면적 200㎡(약 60평)로 BMW 모토라드 국내 전시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BMW 모토라드 대구 전시장 실내(사진=BMW 코리아) <BMW 모토라드 대구 전시장 실내(사진=BMW 코리아)>

동구 신암동에 위치한 이전 전시장보다 약 3배 이상 커진 이번 전시장은 고속도로 및 대구 국제공항 근방에 위치해 원거리 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투어 시작 및 복귀의 지점으로써 효용성을 고려했다.

또한 제품 전시 공간과 함께 고객 라운지, 서비스센터, 라이프 스타일 제품관은 물론, 130평 규모의 주차 공간, 식당과 카페까지 갖춰 고객 방문 편의성이 더욱 향상됐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모토라드 대구 전시장은 선진화된 라이딩 문화에 기여하고 대구 지역 라이더들이 바이크 문화를 공유하는 구심점 역할을 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대구 지역의 BMW 모토라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