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 부품

핸즈코퍼레이션, 준비엘과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후원 협약 체결

발행일 : 2015-01-14 10:12:29
핸즈코퍼레이션이 준비엘과 후원 협약을 맺었다.(사진 제공=핸즈코퍼레이션) <핸즈코퍼레이션이 준비엘과 후원 협약을 맺었다.(사진 제공=핸즈코퍼레이션)>

핸즈코퍼레이션이 지난 13일, 자동차 머플러 전문 제조업체 준비엘과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후원에 대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준비엘은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원메이크 레이스에 사용되는 토요타 86, 아베오에 머플러를 후원한다.

준비엘 임준병 대표는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 자동차 부품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건 물론, 또 하나의 자동차 문화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면서 "정부 튜닝산업 활성화 정책에 부응하고, 안전운전과 건전한 튜닝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준비엘은 토요타 86, 아베오 등에 머플러를 후원한다.(사진 제공=핸즈코퍼레이션) <준비엘은 토요타 86, 아베오 등에 머플러를 후원한다.(사진 제공=핸즈코퍼레이션)>

한편,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전문 레이싱 대회와는 달리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게 특징이다. 자신의 차로 서킷을 체험하는 트랙데이, 원메이크 레이스(토요타 86, 아베오), 슈퍼카 레이스 슈퍼 GT4000으로 이뤄진다. 다양한 문화축제는 물론 오토캠핑을 함께 진행된다. 올 3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6차례 열릴 예정이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