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 부품

한국타이어, '2014 프로엑티브 어워드' 개최

4개 부문에 걸쳐 총 1억원 상금 시상

발행일 : 2014-12-21 17:58:52
한국타이어가 '프로엑티브 어워드'를 열었다.(사진 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프로엑티브 어워드'를 열었다.(사진 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지난 19일, `2014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Hankook Tire Proactive Awards 2014)`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프로액티브 리더십을 실천하고 성과를 낸 조직과 직원을 선발하는 시상식이다. 임직원과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더십(Leadership)` 2명, `퍼포먼스(Performance)` 1개 팀, `챌린지(Challenge)` 1명, `이노베이션(Innovation)` 2개 팀 등 총 4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발하고, 총 1억원에 달하는 상금을 시상했다.

그 결과 리더십 부문엔 대전공장의 한현수 주임이 상을 받았다. 또 퍼포먼스 부문엔 구주지역본부 헝가리 법인이, 이노베이션 부문엔 중국 지역본부 전략기획팀이 각각 선정됐다.

이 회사의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국타이어가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며 전 구성원이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면서 "한국타이어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를 바탕으로 지식을 창출하고 공유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