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마니아 > 튜닝

레이노, 美서 열리는 국제 틴트-오프대회 참가

부스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발행일 : 2014-10-07 18:05:29
레이노가 국제 틴트-오프대회에 참가한다.(사진 제공=레이노코리아) <레이노가 국제 틴트-오프대회에 참가한다.(사진 제공=레이노코리아)>

레이노가 `2014 국제윈도우필름협회 컨퍼런스 및 틴트-오프대회(WFCT)`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볼티모어 컨벤션 센터에서 국제윈도우필름협회(IWFA) 주최로 열린다. 전세계 틴터가 각 브랜드 대표선수로 참가하며, 레이노에서는 경력 25년 이상의 베테랑을 포함, 여성 선수 2명이 출전한다.

아울러 이 회사는 행사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동영상 4편을 제작, 7일(현지시간)부터 윈도우필름매거진(Window Film Magazine)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대표 선수 인터뷰와 대회 진행 사항이 데일리 뉴스 형식으로 제공된다.

또 행사장엔 별도의 부스를 마련, 관람객이 레이싱카를 이용해 크로마-키 촬영을 할 수 있는 `그린 스크린`을 설치하며, 레이노 제품과 일반 유리의 열 차단 효과를 비교해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한다.

레이노코리아 한승우 지사장은 "레이노는 앞으로도 틴터 능력을 높이기 위한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며 "국내에도 우수 틴터를 육성하기 위한 틴터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정기적인 트레이닝 코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