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이륜차

할리데이비슨,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이벤트 공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발표

발행일 : 2014-10-01 13:55:16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이달 '할리 페스트'를 실시한다.(사진 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이달 '할리 페스트'를 실시한다.(사진 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이달 매주 수요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할리 페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할리 페스트`는 전국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를 비롯, 가족과 예비 라이더 등을 대상으로 한다.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프로모션이 공개된다.

첫 이벤트는 10월1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타고 서울과 대구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한 7개 매장(인천공항점 제외)을 방문하는 미션이다. 발급된 응모권에 지점별 도장을 받고,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미션을 마친 사람에겐 5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지방 거점 소비자를 위한 `가족 이벤트`도 마련한다. 대구점에선 라이더와 가족을 초청해 `대구점 패밀리 무비나잇`을, 용인점에선 사옥 야외에 마련된 텐트에서 글램핑을 콘셉트로 `패밀리 데이`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2~30대 예비 라이더를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할로윈 데이 클럽파티` 등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이사는 "이번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라이더뿐 아니라 더 많은 소비자가 할리데이비슨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매주 수요일 게릴라성으로 공개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