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 부품

"한국타이어와 함께할 글로벌 인재 모십니다"

연구개발(R&D),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 채용

발행일 : 2014-09-23 21:06:51
한국타이어가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사진 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사진 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연구개발(R&D),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에 걸쳐 2014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0월6일 오후 1시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와 1차(역량·PT), 2차(토론·인성)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부턴 1차 면접에서 영어 시험을 없애고, 영어 스피킹 점수를 제출하는 것으로 대체한다. 또 역량과 PT면접 시간을 늘려 지원자가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5년2월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로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17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 채용기간 동안엔 한국타이어 연구소와 공장제조시설 등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와 이공계 지원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술세미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잡카페` 등을 운영한다.

이 회사의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국타이어와 함께할 글로벌,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