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BMW 미래재단, 교육기부 행복박람회 참가

어린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 '주니어 캠퍼스' 실시

발행일 : 2014-09-19 15:01:29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 참가한다.(사진 제공=BMW 그룹 코리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 참가한다.(사진 제공=BMW 그룹 코리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오는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BMW 미래재단은 제2전시장 10홀에 부스를 꾸미고, 어린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 캠퍼스`를 연다. 이를 통해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어보는 워크숍을 진행하며, 11.5톤 트럭을 개조한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에선 6가치 체험 시설물을 통해 과학원리를 배울 수 있는 `실험실`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1회 45분씩 1일 총 6차례 운영된다.

BMW 미래재단의 김효준 이사장은 "주니어 캠퍼스는 미래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BMW의 지속적인 노력이 담긴 교육기부 활동"이라며 "다양한 교육 기회로 창의적인 과학 인재를 길러내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잘 수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선 BMW 코리아 미래재단과 삼성, 금호아시아나, 대한항공, 현대자동차 등 52개 기업과 27개 대학은 물론,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다양한 교육 기부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