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중고차

SK엔카, 내 차 연비 확인하고 선물받자

주행 연비 시험단 ‘에코서포터즈’ 3기 모집

발행일 : 2014-09-16 09:58:02
SK엔카가 에코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사진 제공=SK엔카) <SK엔카가 에코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사진 제공=SK엔카)>

SK엔카가 실주행 연비 소비자시험단 `에코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코서포터즈`는 보유한 차로 실제 주행 연비를 측정해 주행거리, 주행지역, 운전습관 등을 공유하는 소비자 시험단이다. 기수마다 10명이 3개월 동안 활동한다.

활동 기간 중엔 평소 주행습관에 따라 시내 또는 고속도로를 월 1,000km 이상 주행해야하며, 매달 2번 이상 연비 측정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연비는 가득 주유하고 일상적으로 주행한 후, 한 번 더 주유 해 소비 연료가 얼마인지를 계산하는 방식으로 측정한다.

`에코서포터즈` 3기는 10월1일부터 12월말까지 활동하며, 매월 주유비 10만원을 지원 받는다. 달마다 선정하는 우수서포터즈에 뽑히면 주유비 20만원을 추가 지원하며, 활동을 마친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겐 소정의 상품을 준다. 아울러 모든 참가자에겐 활동 기간 중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지원한다.

신청은 이달 19일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운전면허 취득 후 3년이 지난 운전자는 차종, 연식, 연료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참가자는 9월26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